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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메일 마케팅으로 성공을 높이는 좋은 방법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고자 하는 많은 사람들은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른다.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여 비즈니스를 구축하고 고객과 소통하는 많은 방법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단지 목표를 달성하는 데 효과적인 마케팅 접근법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다.


더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십시오.




청중의 대상이 올바른지 확인하십시오.


독자들이 왜 당신의 이메일 목록에 등록하려고 하는가? 일단 해답을 얻으면, 자신에게 유리하게 쓰세요.


모든 이메일이 끝날 때, 독자들이 친구들에게 당신의 정보를 전달할 수 있도록 "구독" 버튼과 "공유" 버튼을 제공하라.


이렇게 하면 당신의 기지가 유기적으로 성장할 것이다.




이메일 컨텐츠를 풍부하게 만드십시오.


이메일에 유용한 정보를 넣고 판매와 관련된 정보만 입력하지 마십시오.


독자들에게 유용하고 당신의 사이트에서 찾을 수 없는 정보는 특히 감사하다.


독자들만 받을 수 있는 오퍼까지 포함시키는 것도 많은 고마움을 받고 있다.


항상 명절 인사와 특별 행사를 보내세요.


고객층으로부터 무언가를 원한다고 해서 단순히 이메일을 보내서는 안 된다.




전자 메일 통신을 일주일에 한 번으로 제한하십시오.


당신의 고객들은 바쁘고 너무 많은 메시지들에 의해 폭격을 받고 싶지 않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전자 메일 메시지를 너무 자주 볼 경우 전자 메일 메시지를 "조정"하기 시작하여 여러분의 모든 노력을 낭비하게 될 것이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주요 명절에 중요한 마케팅 이메일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사람들은 사무실과 컴퓨터를 멀리하거나 다른 문제에 몰두할 가능성이 높다.


이것에는 예외가 있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라.


아마도 당신은 블랙 프라이데이 거래나 사이버 먼데이 특수를 목표로 삼기를 원할 것이다.




캠페인에서 그래픽이 많은 전자 메일에 의존하지 마십시오.


많은 이메일 서비스에서 사진을 허용하지 않기 때문에 사진 의존적 접근은 효과적이지 않다.


게다가, 스팸 필터는 만약 많은 그래픽을 포함한다면 당신의 이메일을 정크 메일로 분류하는 경향이 있다.




고객들에게 더 많은 옵션을 줄수록 이메일 마케팅은 더 효과적일 것이다.


그들은 얼마나 많은 이메일을 받고 싶은지, 얼마나 자주 받을지, 그리고 얼마나 많은 개인 정보를 당신에게 줄 것인지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당신이 그들에게 전체 과정에 대한 더 많은 통제권을 줄 때 그들은 점점 더 편안해질 것이다.




고객을 돕는 가장 좋은 방법은 가입 취소 링크를 제공하는 것이다.


구독 취소 링크를 숨기려고 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고객을 좌절시킬 뿐이니까요.


독자들이 자신이 통제하고 있고 자신이 통제하고 있지 않다고 느끼도록 노력해야 한다.




사람들에게 중요한 정보를 주기 위해 이미지를 사용하는 이메일을 보내지 마라.


특히 웹 기반 전자 메일 클라이언트는 이미지를 자동으로 표시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의 메시지가 이미지에 크게 의존한다면, 이것은 그들을 매력적이지 않게 보이게 하거나 심지어 완전히 읽을 수 없게 만들 수 있다.


모든 이미지에는 설명적인 Alt 태그가 필요하며 관련 정보는 일반 텍스트로 전달되어야 한다.




일반적인 형식을 변경하여 프로모션에 개인적인 관심을 가져 보십시오.


예를 들어, HTML 전자 메일을 자주 보내는 경우 텍스트 형식을 사용하여 변경해 보십시오.


당신의 메시지를 잘 쓰고 개인적인 손길을 포함시킴으로써 당신의 고객들과 감정적인 유대감을 만드세요.




이메일 마케팅에 관한 명백하지만 중요한 팁은 모든 이메일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는 것이다.


잘못된 주소로 인해 되돌아온 수 많은 메시지를 받으면 주소를 추적하고 더 많은 이메일을 보내는 데 시간을 낭비해서는 안 된다.


그렇게 하는 것은 시간 낭비야!



모든 마케팅 이메일을 개인 정보로 만드십시오.


당신은 일반 메시지에 이름을 삽입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수 있다.


가입자에 대해 수집한 모든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가입자 목록을 쉽게 구성할 수 있는 방법은 유사한 관심사를 가진 고객의 하위 그룹을 구성한 다음 각 그룹이 받는 메시지를 자신의 관심사에 따라 개인화하는 것이다.




보셨다시피, 이메일 마케팅을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어렵지 않아도 된다.


인터넷을 통해 이용할 수 있는 마케팅 전략, 특히 이메일 마케팅을 활용하면 비즈니스의 성공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방금 읽은 제안들은 당신이 성공적인 마케팅 이메일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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